사바나, ‘미 최고 도시’ 4위

‘트래블 앤드 레저’ 설문 결과

조지아주 사바나가 미국 최고 도시 가운데 네번째로 꼽혔다.

여행 전문 사이트 ‘트래블 앤드 레저’는 독자들을 상대로 여행 명소, 랜드마크, 문화, 음식, 친근감, 쇼핑 등을 기준으로 최고의 도시를 선정했는데, 사바나는 4위로 선정됐다. 이 설문에는 모두 68만5000명이 응답했다.

사바나는 남부지역의 매력과 요리, 스페인 이끼가 드리워진 공원, 잊혀지지 않는 역사 등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1위를 차지한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찰스턴은 역사와 매력, 음식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상위 10위권에 든 도시들은 산타페(뉴멕시코), 뉴올리언스(루이지애나), 시카고(일리노이), 호놀룰루(하와이), 뉴욕(뉴욕), 내슈빌(테네시), 알렉산드리아(버지니아), 샌안토니오(텍사스) 등이다.

토머스 공 기자

출처: 애틀랜타 중앙일보 (atlantajoongang.com)

Share Post:

Stay Connected

More From Our Blog

메트로 주택 매물 한달만에 ‘감소’ 돌아서

FMLS 6월 동향 집계…신규 리스팅 10% 감소 메트로 애틀랜타의 신규 주택 매물이 한달만에 다시 감소로 돌아섰다. 퍼스트 멀티플 리스팅 서비스(FMLS)에 따르면 6월 주택 시장에 나온

로렌스빌 재산세율 큰 폭 오를 듯

시 정부, 46% 인상안 제시 10·22일 주민 공청회 개최 귀넷 로렌스빌 시가 재산세율을 큰 폭으로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시 정부는 새 재산세율을 현행 세율에서 1.206밀스(mills)

By using our website, you agree to our Cookie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