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주택 구입, 판내 조언-“새 집 살때 옵션으로 미래가치 높여야” 에스더 정 부동산 그룹 대표.

“애틀랜타의 집값은 내년까지 적어도 5~10%는 상승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현재 주택 소유주들은 앞으로 4~5년간은 그대로 보유하는 것이 수익 면에서 좋습니다.”

에스더 정 부동산그룹의 에스더 정 대표는 애틀랜타 한인사회에서는 아씨 마켓과 스와니 H마트 개발을 성사시킨 장본인으로 유명한 인물이다.

그는 30년 경력의 부동산 베테랑으로 올해 북동부 애틀랜타부동산협회(NAMAR)로부터 ‘소규모 팀’ 부문 탑 프로듀서상을 받았다. 또 미국 주요 부동산 중개업체 중 하나인 ‘켈러 윌리엄스’ 내에서도 지난해 조지아 매출 1위, 동남부 2위를 기록했다.(에스더 정 대표(왼쪽에서 두번째) 에스더 정 부동산 그룹 관계자들이 탑 프로듀서상을 수상하였다)

정 대표는 인터뷰에서 “잠들기 전까지도 이 매물을 어떻게 더 매력적으로 만들지 끊임없이 생각한다”고 말했다. 조지아에 정착하기 전 LA에서 화가로 활동했던 그는 매물 주택을 어떻게 더 돋보이게 할지를 간파하는 타고난 감각에 손님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는 ‘마케터’의 능력을 겸했다고 자부한다.

(애스더 정 대표)
 출처:애틀란타 중앙일보
https://www.atlantajoongang.com/60596/

Share Post:

Stay Connected

More From Our Blog

이젠 ‘부동산 타이틀 사기’ 어려워진다

부동산 등기절차 규정한 법안 통과 소유권 이전할 때 신분확인 의무화 부동산 소유권을 이전할 때 신분증 없이도 등기가 가능한 허점을 노리는 ‘타이틀 사기’를 방지하는 법규가 시행된다.

By using our website, you agree to our Cookie Policy.